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베by, 아임 Urs.

by 서클라인 2017. 4. 1.





가끔 좋은 노래 없나 어슬렁어슬렁.
근데 이렇게 뭔가 듣고 싶다 생각할 때는 당최 구미에 맞는 노래가 없음. 


그러다가 우연히 다른 노래 찾으려다가 발견했음.

처음에 one out of two들으면서 
아 이 비슷한 멜로디에 유명한 곡이 있는데 뭐지뭐지 머리를 굴려봤지만..
역시나 기억이 안날뿐이고...큭큭..


혹시 어스윈드앤파이어에 셉템버는 아니겠지?
아니야  그럴리 없어..
only you가 September로 둔갑해서 들린다고?? 쏠마...=_= 아닐거야.
다른 노래가 있는데 내가 기억을 못하고 있는걸거야.
아, 이 비슷한게 따로 있는데. 뭘까. 뭐지. (>>>0_0<<<<) 뭐더라.
....뭐.....언젠가 기억나겠지...;

이러면서 올리는 노래는 또 역시 다른거 ㅋㅋㅋ


Baby, I'm yours. 

제목만 얼핏 들으면 제이슨므라즈가 떠오르지만 그건 아니고 ㅋㅋㅋ

Breakbot의 노래인데 나도 처음 앎. 

자세한 건 잘 모르겠고 프랑스 프로듀서이자 DJ. ㅋㅋㅋ




2016년에 새로운 앨범을 내서 인지 꽤 최근의 라이브영상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오피셜 비디오 사운드가 갈라짐에도,.

그냥 오피셜 영상으로 올리는 이유는 뭔가 초기의 보이스가 더 매력있고,

라이브의 현장감과 더불어 새로 어레인지 된 것보다 본래 버전이 더 맘에 들어서ㅋㅋㅋ

그냥 갈라지는 사운드 포기하고 이걸로 결정했다. 


뭐 듣다보면 꽤 거슬린다는 게 함정이긴 하지만 큐큐....


p.s. 노래에서 뭔가 개구짐과 장난기가 느껴지는 건 왜?

-get lost

-why? / fantasy (마이클 잭슨 창법이 ㅋㅋㅋ)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re타임  (0) 2017.04.06
no장난,seriousㅋㅋ  (0) 2017.04.06
Rosedale 집  (0) 2017.03.05
sympathy  (0) 2017.03.05
AKmu_ livE  (0) 2017.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