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산이 아무리 높다하더라도

by 서클라인 2019. 9. 2.

 

 

생각난 김에 올리는 곡ㅋㅋㅋ

영화 스텝맘에서 듣고 완전 빠졌지. 

 

영화 스텝맘 中

 

원래 노래 자체가 유명해서 여러곳에서 들어 봤을 법하지만, 

 

 

그리고 이건 딴 얘기지만, 요새 NY 뮤직플레이리스트 이벵하던데,

근데 난 멜론 유저가 아니라서요...=_=....

그래서 참여는 못했지만, 누욕하니까 떠오르는 노래 중 하나였다는 TMIㅋㅋㅋㅋㅋ 

아무생각없이 그냥 미쿡분위기 떠오르고해서 생각난 거였는데 이 노래에 얽힌 얘기 듣고 놀랐어. 

 

사실 이 노래는 니콜라스 애쉬포드와 발레리 심슨 부부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곡인데, 

니콜라스가 처음 뉴욕으로 이사갔을 때, 뉴욕 거리를 걸으면서 절대로 이 거대한 도시에 굴복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했는데, 

'Ain't no mountain high enough'란 구절이 그때 머리에 떠올랐다는 얘기. 

ㅋㅋㅋㅋㅋㅋ

너무 뜬금포 뉴욕 ㅋㅋㅋㅋㅋ 

 

 

어차피 난 이벵참여 못하니까. 여기에다가 떠올랐던 거나 적어볼까_

다들 뉴욕하면 너무 전형적이라서 떠올랐을 노래.

 

뉴욕~~~콘크릿 정글 웨어 드림싸 메이돞~~~ 

 

제이Z 와 앨리샤키스의 Empire state of mind

 

 

 

그리고 뉴욕의 쓸쓸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스팅의 잉글리시맨 인 뉴욕~~

 

 

 

 

추가로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에서 나온 노래로 유명한 Suddenly I see.ㅋㅋㅋㅋ

 

 

 

 

뭐 그냥 그랬다는 얘기. 

 

-끄읕-

ㅋㅋㅋㅋㅋㅋㅋ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파powerful effect  (0) 2020.03.03
체크리스트  (0) 2019.11.04
프리티 please  (0) 2019.09.02
하우루love  (0) 2019.07.24
아이머MESS  (0) 2019.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