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Wyte Labl - Runaway

by 서클라인 2015. 7. 26.



노래는 전주에서 확 결정나는게 많은거 같다.

물론 계속 들으면 들을수록 그맛이 우러나와서 좋아지는 노래도 있지만 ㅋㅋ

요즘은 뭔가 좋은노래 듣고 싶다라는 생각에 하나하나 듣기보다

그냥 전주듣고 딱 삘 오는거 안오는거 솎아내는 경우가 많은듯 ㅋㅋ


근데 좀 시원하고 괜찮네~ 싶은 노래.

생각없이 듣고 있으면 좋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찾을 땐 그렇게 없다가 또 듣기 시작하면 이노래저노래 다 괜찮게 들려 ㅋㅋㅋ

이게 기대치가 낮아져서 인지, 

아님 진짜 좋은건지 ㅋㅋㅋ


WYTE LABL 은 런던을 기반으로 한 프로덕션 듀오.

제프와 아론으로 결성된 이들은 캐롤킹부터 마이클 잭슨, 클래식부터 신시사이저까지 다양한 음악적 영향을 받고 자랐다. 듀오 이름은 독특하고 진귀한 White label records를 모았던 옛 시절에 대한 경의를 나타내고, 그들의 비전은 그들이 어렸을때 차고안에서의 노래를 만들던 그 오랜 학창시절의 풍미를 가져옴과 동시에 현재 그들이 하는 사운드와 융합시키는 것이라고 한다. 


영어 해석티가 확 나네 ㅋㅋㅋㅋ

나머지는 귀찮..안할래, 가래지가 정확히 어떤 음악적 장르를 나타내는지 모르겠음.

가래지 스튜디오가 나오길래 거기서 좀 힌트 얻어서 신시사이저 음악인가 보다 하고 생각했음.

아닐 수도 있겠지만..하핳하...=_=


나머지는 여기:

 


Their sound is a fusion of garage, 2-step and house with an emphasis on strong hooks and killer drops. Since releasing their debut single “This Year (As We Go)“, they are waking up enough excitement.

The duo returns with its second shot called “Runaway” and it’s a fantastic and proper major debut with EMI and Virgin Records.


어쨌든 이번이 두번째 싱글인듯? 


The new single is scheduled to be released in September and for now, we can enjoy the official music video directed by Daps which was premiered on July 24th.


[출처는 :http://www.josepvinaixa.com/blog/wyte-labl-runaway/]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콜릿  (0) 2015.09.15
Carly Rae Jepsen- 이모션  (0) 2015.07.30
아이feel포you  (0) 2015.07.18
원라스트 night  (0) 2015.07.18
럽 on top  (0) 2015.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