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heaven-joe레인

by 서클라인 2021. 12. 2.


요새 드라마들을 좀 보고 있는데 ㅋㅋㅋ
그중에 해피니스보면서 노래가 이렇게 귀에 들어올 일이야 싶었다 ㅋㅋ
배경음악이 왜이리 좋은거임.


찾아봐야지 찾아봐야지 하다가 나의 게으름을 드디어 떨치고 ㅋㅋㅋ
이렇게 올려봄. ㅋ
이거 말고도 장면장면마다 정말 이렇게 장면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나 싶은 노래도 있고,
음악이 왜이리 세련된거야 싶은 노래도 있고 ㅋㅋㅋ
몇화에 어느 장면이라고 일일이 꼽을 수 없지만, 나중에 다시 봐야겠어 ㅋㅋ


Every time I think of you it
feels like heaven
Every time I dream of you it
feels like heaven
Every time
Every time
You’re like a movie
I could watch forever
A movie I’ll remember forever
You’re like a dream
that I never ever wanna
wake up from
Never
Never
I never felt this way before
I never thought I’d ever do
Wonder if I’ll ever feel
this way again
Every time I think of you it
feels like heaven
Every time I dream of you it
feels like heaven
Every time
Every time
I wonder if you feel
the same way I do
I wonder if you want the same
things that I do
I never felt this way before
I never thought I’d ever do
Wonder if I’ll ever
feel this way again
Every time I think of you it
feels like heaven
Every time I dream of you it
feels like heaven
Every time
Every time


믿기 힘든 현실, 참혹한 일들 속에서 평범함과 인간됨을 잃지 않고 행복을 찾는 일, 대단하지 않은 행복을 느끼고 작은 것에 감사할 수 있는 일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님을 느낀다.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행복이 거창하지 않아도 괜찮잖아.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is road  (0) 2023.05.12
최애_너에게무중  (0) 2021.12.24
HOW MANY PPL lives strange-  (0) 2021.11.01
everything is you  (0) 2021.08.03
Yent이드  (0)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