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끝나지 않은 찾기

by 서클라인 2019. 6. 11.

여전히 북마크 되어 있는 맨체스터라디오플레이리스트,

가끔 가서 확인했었는데

계속 바뀌지 않길래, 뭐야 싶었는데

우연히 오늘 들어갔더니 바뀌어있어서

 

예전에 들은 그 노래가 있을까 싶어서 다 찾고 있었지만...

음...없어....

그 기억속의 멜로디도 기억에서 이미 사라진 거 같고. 흑 ㅠㅠ

 

 

 

 

 

그냥 전주만 듣고 취향 아닌 건 다 넘겨서 제대로 안들은게 대부분이라..;

 

역시 느끼는 거지만,

노래를 랜덤으로 막 돌려들으면

나중에는 지쳐서 그 허들이 낮아 지는 기분이랄까.

 

하하하하하.=_=...;;;

 

 

 

 

여름 언저리_ 리듬

 

 

 

 

 

wish you well.

 

 

 

summer days

 

 

어째 3곡이 비슷비슷한 느낌이군. ㅋㅋㅋ

 

-----------------------------------------------------------------------------------------------------------------------------------


저....뮤비가......보기 싫네요......

vampire weekend- this life였는데 지움

 

 

 

잔잔_

 

 

 

 

 

멘데스는 예...ㅋㅋㅋㅋ

 

 

 

ava max의 so am I

어디서 들어 본 걸까.

혹시 BMA 노미네이팅 영상에 있었나?-_-?? 

 

 

 

사이코틱_ㅋㅋㅋㅋ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리법석이얌ㅎ_ㅎ  (0) 2019.06.26
왜그래_eric 초우(周兴哲)  (0) 2019.06.26
bitter 결말  (0) 2019.05.25
톡talk  (0) 2019.04.08
Jane zhang-고장안  (0) 2019.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