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멋대로평아템s

휘핑크림처분기 ㅋㅋㅋ

by 서클라인 2021. 3. 29.

It’s not what I expected.
But pretty good only for the whipped ice cream which can’t be never failed. Lol


휘핑크림을 왜 샀더라. 기억이 안남 ㅋㅋㅋ
케이크 만들려고 했던 것도 아니었는데.

저번에 녹차카스테라빵을 스폰지케이크처럼 두개를 쌓고 겉과 사이에다가 휘핑크림을 그냥 칠해주었다지.

남은 건 팬케이크 가루에 섞어서 쿠키로 만들까 했지만 실패.

이번엔 뭘 만들생각이 없고 얼른 처리해야지라는 생각에 휩만 엄청 치댔는데

버터 만들기는 지방층 분리가 손거품기로 안될 것 같아서 포기하고 아이스크림 만듦
ㅋㅋ


원래 다른분 레시피 보니까 우유랑 파우더 섞어서 만드시던데 난 그냥 스벅민초파우더만 뿌림. 휘핑크림 자체가 달아서 뭘 더 첨가하지 않아도 되었던 듯ㅋ



그리고 스콘은 원래 버터로 만들 계획이었는데,

휘핑크림이 버터와 성분이 같다길래, 그냥 밀가루를 뿌리고 섞음 ㅋㅋㅋ

그리고나서 에어프라이어기에 좀 구웠음.
오븐이 있는데 없었습니다ㅠㅠㅋㅋ

 

휘핑크림은 달아서 따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는데, 다 만들고 나니 달지도 않음. ㅋㅋㅋ

그나마 저 아이스민초휘핑크림에 찍어먹으니 달던데 ㅋㅋ 딸기잼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뭔가 만들어서 해치웠다는 뿌듯함이 ㅋㅋㅋ 이제 휘핑크림 조금 남았는데 저걸로 뭐하지ㅋ

커피위에 올려넣어 먹어볼까봐 ㅋ

 

 

(+ 남은 휘핑크림은 뇨끼 해먹었다고 한다. ㅋㅋ TMI)

'멋대로평아템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캔들라이트 라지자  (0) 2020.10.16
아이디얼 of SWEDEN  (0) 2019.12.18
[seen] 보헤mian Rhap소디  (0) 2018.11.10
[seen] sing street  (0) 2017.04.19
wet n 와일드  (0) 2017.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