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Drive

by 서클라인 2021. 1. 3.

옛날 노래 올리는 김에 ㅎ

 

처음 라디오에서 들었을 때부터 너무 좋아서 

MP3플레이어로 주구장창 들었던 적이 있었더랬지. 

 

이 노래는 바람 부는 날 걸으면서 들으면 진짜 자유를 만끽 하는 느낌, 

난 오히려 차 타고 드라이브하면서 듣는 것보다 걸음걸이의 속도와 맞는 노래라 생각함. ㅋㅋ

  

 

무감해졌어

빈틈없는 도로와
숨막히는 Coffee Shop

날 내버려 두면 좋겠어

날 붙들고 있는
많은 질문들

달을 그리는
바다의 음음
파도가 되어
큰 숨을 쉬었지

낮은 하늘 그 위를
달리고 있는 나의
또 너의 머릿결에
스며드는 이 자유

아무말 없이도
느낄 수는 있지
바로 지금 이 순간이
꿈에서 본 모습인걸

 

담담해졌어

빈틈없는 계획과
숨막히는 약속에

날 내버려 두면 좋겠어

날 가두고 있는
문과 문과 문

요람을 잃은
아기의 음음
눈물이 되어
큰 숨을 쉬었지

낮은 하늘 그 위를
달리고 있는 나의
또 너의 머릿결에
스며드는 이 자유

아무말 없이도
느낄 수는 있지

바로 지금 이 순간이
꿈에서 본 모습인걸

우리는 모두가
자유를 바라고 있지만

때로는 서로의 정해놓은
테두릴 강요하고

나는 사라져
이유 모르는
하루하루를 지나면서

익숙하게 되지

뭔가 해야만 한다는
당연하단 일들에 대해

 

낮은 하늘 그 위를
달리고 있는 나의
또 너의 머릿결에
스며드는 이 자유

아무말 없이도
느낄 수는 있지
바로 지금 이 순간이
꿈에서 본 모습인걸

낮은 하늘 그 위를
달리고 있는 나의
또 너의 머릿결에
스며드는 이 자유

아무말 없이도
느낄 수는 있지
바로 지금 이 순간이
꿈에서 본 모습인걸

낮은 하늘 그 위를
달리고 있는 나의
또 너의 머릿결에
스며드는 이 자유

아무말 없이도
느낄 수는 있지
바로 지금 이 순간이
꿈에서 본 모습인걸.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Yent이드  (0) 2021.06.03
OURs WAY  (0) 2021.02.19
My ocean  (0) 2021.01.02
왜그랭  (0) 2020.11.03
더BLANK샵_Sarang노래  (0) 2020.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