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by 서클라인 2016. 3. 18.

 




꿀꿀한 기분에 노래 듣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請聽我說話


라는 가사에 눈물 뺌.


처음에 나오는 영상도 되게 좋았고, 

쓸쓸하면서도 호소력 깊은 목소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되게 세련되고 쿨하게 들리는 멜로디.


가사와 반대로 투명감이 느껴지는 노래인것 같다. ㅋㅋ



헬로우 니코가 이름인거 같은데 인디밴드인가싶기도 하고,

다른 노래들도 링크타고 들어갔는데 조금 호불호가 갈리기도 ㅋㅋ







Hello Nico 



作詞:詹宇庭

作曲:詹宇庭

編曲:Hello Nico


雨 

我是大雨

降落在你身上 卻弄壞衣裳

我只是想和你玩耍

待在你身旁 欣賞你的光芒


비..

나는 커다란 장대비..

네 곁에 내려서 네 옷을 망가뜨리지.

난 단지 너와 놀고 싶었을 뿐인데.

너의 곁에서 너의 빛을 보고 싶었을 뿐인데. 




但 你不願 你不再 你不再 不願再想起

有我的過去 有我的記憶

你曾說 曾經你說過我藏著秘密

我不夠透明 我不夠真心


하지만 넌 더이상 원하지 않아. 더이상 떠올리기를 원하지 않아. 

나의 과거, 나의 기억이 있었다는 것을.

내가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고 너는 말한 적이 있었지. 

난 투명하지 않고 솔직하지 않다고.



請聽我說話

在無意中 我踩壞你的衣裳

 請原諒我吧

在無意中 我讓你那麼受傷


꽃아. 

내말을 들어줘.

네 옷을 망가뜨린거 일부러 그런게 아니야. 

꽃아. 

나를 조금 이해해줘.

내가 널 그렇게 많이 상처줬던건 내 의지가 아니었어.





你曾說 曾經你說過我藏著秘密

我不夠透明 我不夠真心


내가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고 너는 말한 적이 있었지. 

난 투명하지 않고 솔직하지 않다고.




花 

請聽我說話

在無意中 我踩壞你的衣裳


꽃아. 

내말을 들어줘.

네 옷을 망가뜨린거 일부러 그런게 아니야. 




花 

請聽我說話

在無意中 我踩壞你的衣裳


꽃아. 

내말을 들어줘.

네 옷을 망가뜨린거 일부러 그런게 아니야. 



花 

請原諒我吧

在無意中 我讓你那麼受傷


꽃아. 

나를 조금만 이해해줘.

내가 널 그렇게 많이 상처줬던건 내 의지가 아니었어.



我是大雨

想和你玩耍

待在你身旁


나는 커다란 장대비..

너와 함께 놀고 싶어.

너의 곁에 머물면서.. 



[refer from- 출처:※ Mojim.com]

해석은 구글번역기와 네이버 사전 이용해서-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ere the hell are my friends  (0) 2016.04.14
ขอรักได้ไหม - สราญรมย์แบน  (0) 2016.04.05
아임 Just not 인투 you  (0) 2016.03.16
네버 let me kou  (0) 2016.03.11
오직 thieves  (0) 2016.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