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思い通り
♪ㅁ♭

한걸음

by 서클라인 2015. 4. 3.




미쓰A는 은근 좋은곡들 많이 가지고 있는거 같다. 

방송에서 활동하는 곡 외에도 멍하니나 Help me 같은.

또는 Ma style 이라든지, 찾아보면 좋은 곡들이 숨어 있다. 

물론 취향타는거야 말할 것도 없지만서도 ㅋㅋ



데뷔초 셀캠같은거 보면, 멤버 네명이서 얘기하고 웃고 하는게 이런모습이 많이 나오면 좋겠다 싶었지만, 

다른 여타 아이돌들이 하는 그룹만의 케이블방송도 한번 못해 본 듯. 그런 점이 좀 아쉽다. 

데뷔곡 이후에 발표곡들이 그만큼의 명성을 뛰어 넘지 못했다는 것과 멤버 한명이 뜨면서 밸런스가 맞지 않았다는 점도 원인이 되었을까? 그래도 미쓰A의 이름을 알리는 데는 기타 반박의 여지가 없을 듯은 하다. 


내가 뭐 평가할 입장도 아니고, 멤버들 다 좋아하는데, 뭔가 아쉬워서 ㅠㅠ 

다른 멤버들도 충분히 매력있고 이뻐영, 뭐 숮이야 말할 것도 없구 ㅎㅎ

숮이 때문에 영화보러 간다고, 친구한테 한소리도 들어봤는데 ㅋㅋㅋㅋ




이번 미니앨범은 전작들 보다는 반응이 좋은듯. 

그래도 포스팅하는 노래가 타이틀곡은 아니고 ㅋㅋㅋㅋㅋ

전곡들어보다가, 이 노래 반주가 좋아서 >_< 

네 명 목소리도 진짜 잘 어울려. 





자꾸 나를 강요하진마 

답을 정해놓고 묻지 마 

천천히 슬며들어 You& I



한걸음씩 앞서지 마

한걸음만 내 뒤에 서서

묵묵히 날 바라봐 줄 수는 없니



한걸음씩 발맞춰 가

한걸음만 날 돌아봐줘

내맘이 너에게 전해질 수 있게 







'♪ㅁ♭' 카테고리의 다른 글

R켈리_레이디 선데이.  (0) 2015.04.21
Falling  (0) 2015.04.15
정글-busy earnin'  (0) 2015.03.06
g.소울- you  (0) 2015.01.19
용바오  (0) 2015.01.12